본문 바로가기

비만/성장/비만

다이어트 체지방부터 조절하자_산삼비만약침

 

 

 

다이어트 체지방부터 조절하자_산삼비만약침 

 

 

안녕하세요. 산삼비만약침 지성경희한의원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체지방부터 조절하자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동의보감’을 보면 소갈증은 부귀하고 살찐 사람의 고량(膏粱)으로 인한 병이니 달고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음으로 살이 쪄서 전변해 소갈이 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즉 당뇨병의 직접적인 원인으로 비만을 꼭 집어 지목한 것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성인병이 비만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비만으로 인해 기혈순환에 이상이 생기게 되면 고혈압, 협심증, 당뇨병, 고지혈증, 관상동맥질환 등의 각종 성인병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병들은 한번 생기면 서양의학으로는 완벽한 치료가 거의 불가능하므로, 걸리지 않도록 사전에 체중 조절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물만 먹어도 살이 쪄요.

 

보통 살을 빼려고 하는 사람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방법은 칼로리에 따라 식단을 조절하거나 특정 식품만 선택적으로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굶어도 살이 빠지지 않는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흔히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고 하소연하는 사람들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정말 그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몸 안에 들어오는 음식의 양도 적지만, 그보다 소모되는 양이 더 적기 때문에 체중이 불어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특히 몇 끼를 굶었다가 한꺼번에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는 비만의 지름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끼니때가 돼도 음식이 들어오지 않으니, 인체에 비상이 걸리게 됩니다. 즉 긴축재정 형태로, ‘몸속에 들어오는 것이 없으니 아예 쓰지 말고 아끼자’는 상황이 돼 버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체중은 오히려 불어나게 됩니다. 또한 무리하게 식사량을 줄이다 보면 기력이 떨어져 힘들어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럴 때는 산삼비만약침 지성경희한의원에 찾아가 산삼비만약침의 도움을 받으면 효과적입니다.

 

 

 

 

요요 현상

 

어렵게 노력해 체중 감량을 했는데, 금방 다시 살이 찌는 것이 바로 ‘요요 현상’입니다. 일단 대부분의 요요 현상은 체지방과 체중을 분간하지 못한 데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는 정상적인 다이어트가 아닙니다. 실제 체지방은 하나도 줄지 않았기에, 다이어트가 된 것이라 볼 수 없습니다. 음식이나 수분을 섭취하면 다시 원래의 몸무게로 금방 돌아와 버리게 됩니다.

 

사우나나 찜질방에서 땀을 많이 흘리고 난 다음,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착각하는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실제 체지방은 줄어들지 않았기 때문에, 금세 다시 원상 복구돼 버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할 때는 반드시 체지방의 변화를 파악해야 합니다.

 

 

 

 

산삼비만약침

 

산삼비만약침은 산삼과 사향, 웅담, 우황이 황금배율로 배합되어 있는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약침입니다. 특히 부분비만해소에 효과적입니다. 산삼비만약침은 전지방세포의 분화 억제 효과와 함께 지방세포의 분해 촉진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포독성이 없고 간과 신장기능을 손상시키지 않는 안전한 치료제입니다.

 

오히려 손상된 간과 신장기능을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살만 빼는 것이 아니라 기초대사량을 늘려서 앞으로의 다이어트에도 좋은 도움이 됩니다. 산삼비만약침의 가장 좋은 점은 체중을 줄여도 잘 빠지지 않는 특정 부위의 살을 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턱살이나 팔뚝, 허벅지, 종아리 등은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습니다.

 

산삼비만약침은 이런 부분지방에 직접 작용하여 지방 분해효과를 나타냅니다.
지방흡입술과의 특징적인 차이점은 시술상 생명의 위험성이 없고 지방흡입 후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없다는 점입니다. 또한 산삼약침액의 특성상 간 기능이 활성화되면서 자연스럽게 비만체질이 개선되고 몸을 가볍게 건강하게 만들 수 있어 더욱 좋은 효과를 보이는 치료입니다.